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안녕하세요 오늘은 탱크키우기 게임하기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예전에 세포키우기에 이어서 지렁이 키우기를 뛰어넘어

지금은 탱크키우기 게임하기가 또 유행을 하고 있는거 같네요


탱크키우기는 조금 난이도가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제가 못하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


세포키우기의 경우 저는 꽤나 실력이 있는 수준이라 생각하는데

이건 영 못하겠더라구요 엉엉 ㅠㅠㅠ 

아무튼 링크 알려드리고 스샷이랑 설명 곁들이면서 글 마무리 할게요







diep.io






우선 조작방법입니다.




뭔가 굉장히 복잡한거 같죠? 하지만 막상 게임하면 별거 없습니다요

직접 해보시면 아마 쉽게 감을 잡으실 겁니다.




오랜만에 해봤으나 역시나 안된다는걸 깨달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계속 저격당하네요, 지속적으로 게임을 해서 자신만의 테크트리를 찾는 것이

중요할거 같은데 예전에 세포게임 때 만큼의 빅재미는 느끼지 못하겠어서 걍 말았습니다.



사실 이런건 아는 사람과 함께 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말이죠

일단 채팅이 없기 때문에 타인과 친해지는것도 불가능하고

친구와 만나기도 쉽지 않아요 너무 맵이 넓죠




으아아아 아무튼 꿀잼 diep.io 많이 하세요

명절 다들 잘 보내시구요 저도 명절기간에 조금 diep.io 연습을 해볼까 합니다.



Posted by 플래시게임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