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어빌리티




웹툰 어빌리티


웹툰 어빌리티는 네이버에서 새롭게 밀고 있는 스마트툰입니다.

스마트폰에서 보기 편한 웹툰 혹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웹툰이라 하여

네이버에서 새롭게 스마트툰을 만들거 같은데 이게 더 불편하다는 점~




웹툰 어빌리티와 같은 스마트툰의 강점은 마치 애니매이션을 보는 듯한

효과를 통해 좀 더 박진감 넘치게 웹툰 어빌리티를 감상할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러.나 웹툰 어빌리티 너무 보기 불편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웹으로 보기에는 그림이 너무 커서 불편하고 스마트폰으로 보기엔 글씨가 너무 작아서 불편하고 ㅠㅠ

하지만 웹툰 어빌리티와 같은 스마트폰이 앞으로 조금 더 보완해 나간다면 기대되긴 합니다.

노블레스 때문에 자연스레 보게된 웹툰 어빌리티인데 흐음..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ㅋ

Posted by 플래시게임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