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카리어스





노블레스 카리어스 이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노블레스는 카리어스 개그캐릭터가 확실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슈텔이 로드에게 유니온이 본격적으로 움직일 것 같으니

가주 중 한명을 더 보내자고 발언하는데 카리어스가 가겠다고 함




그러나 모두가 카리어스의 말을 무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드와 게슈텔을 불러 보지만 역시나 대답이 없고



카리어스는 로드에게 누님이라는 극약처방(?)을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내목소리가 안들리나 확인했다는 카리어스 우왕ㅋ굳ㅋ 

카리어스 짱머겅

Posted by 플래시게임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