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카이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플래시게임천국 입니다. 오늘은 롤링스카이 게임하기로 인사드립니다.
원래의 이름은 스카이 트립인데요, 모바일 게임 롤링스카이와 게임 형식이 비슷해서인지
많은 분들이 롤링스카이 게임하기라고 부르시는거 같네요 ^^




조작방법은 초간단합니다.

오로지 방향키 만으로만 조작하는 간단한 게임인데요

당연히 좌우키로 좌우로 움직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점프를 하는데요 ↑모양의 아이템을 먹으면 2단 점프가 됩니다. ^0^


↓버튼을 누르게 되면 시간이 느리게 가는데요 마찬가지로 아이템을 먹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스코어 첫번째는 클리어 했는데요

두세번째 부터 은근히 헷갈리면서 계속 실수하게 되네요

바닥이 바둑판 모양인데 색깔이.. 착시현상 덜덜합니다.




계속 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잘하시는 분들은 어디까지 클리어 가능하신가요? 저는 좀 어렵네요...




계속 하다보면 조금씩 실력이 상승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런 컨트롤 게임을 못하다보니 여간 어려운게 아니네요

스카이트립 잘하시는 분들 많은거 같은데 매우 부럽니다. 




컴퓨터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랜만에 컨트롤 게임 하니까 더 못하겠네요

원래 못했지만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게임 재미있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몇판까지 가시나요? 궁금하네요 ^^

Posted by 플래시게임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