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 올려드립니다.

사실 정확한 이름이 뭔지를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알기로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이랑 아이작 리버스랑 전혀 다른건데

사람들은 그냥 다 통합해서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로 부르는듯.. ㄷㄷ


근데 어차피 플래시 버전으로 무료로 풀린 버전은 그냥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으로

계속 할수도 없는 거고 살짝 맛보기용 데모버전이라 보면 됨

근데 게임 가격이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해서 한글패치 먹이고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한 3천원 내외였던걸로 기억함 스팀에서

지금의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조작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간단 하죠? 하지만 처음에는 은근 헷갈림요 주의주의




비타로도 나온거 와서 200만장 이상 판매고를 올렸던거 같은데

저는 비타 있을때 안해본듯;; 한글 지원 게임만 해서 그런가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가 있는지도 몰랐었는 ..



묘한 매력이 있는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야? 개허접한 게임이네 싶다가도

한번 빠져들면 계속 빠져들수 밖에 없는 그런 게임이죠ㅋㅋㅋ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얻어서 사용하는게 중요합니다.



예전에 다음팟에서 방송하시던 누구지..

아 까막님 방송에서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 정말로

많이 봤었는데 말이죠..ㅋㅋㅋㅋ 

그러나 따라할 수 없다... 



만약에 제가 컨트롤이 왠만한 사람들처럼 좋았다면ㅋㅋㅋㅋ

구매해서 정말로 열심히 했을텐데 흐규흐규

제가 게임을 정말 못하기 때문에...



그래도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니까

다들 잼나게 해보세여 



Posted by 플래시게임천국
,